본문 바로가기

여행

진주수목원 동물원 나들이

지난주말 진주수목원 잔디원에서 소풍을 하고 동물을 좋아하는 우리 까꿍이를 위해 동물원으로 향했습니다.

▶진주수목원 잔디원 소풍◀

동물원의 위치는 수목원 입구에서 우측으로 들어가서 길따라 쭉 가시다 보면 야생동물 관찰원 이라고 쓰여진 이정표가 있습니다 그 길을 따라 걸어가시다 보면 메타세콰이어길을 만나게 되고 그길을 통과하면 나옵니다.^^

▲ 여기가 그 유명한 진주수목원 메타세콰이어길 입니다. 우측으론 넓은 잔디밭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소풍온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좀있으면 저 나무들이 노랗게 물들어 장관을 연출 합니다. 그때가 되면 다시 방문해 볼까 합니다.

▲ 동물원 입구에 들어가니 첫번째로 타조가 인사를 하네요^^ 태어나서 처음보는 타조에 어리둥절해 하는 우리 까꿍이^^ 타조가 쪼을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문 때문에 살짝 무서웠네요^^

 

▲ 그다음엔 사슴이 인사를 하네요^^ 저 흰색 사슴이 뭔진 모르겠고 조금더 올라가니 꽃사슴들도 있었습니다.

 

▲ 얘들은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요^^

 

▲ 원숭이도 있네요^^ 생각했던것 보다 동물들이 많아서 놀랐네요^^

 

▲ 사슴농장 앞에서 단체사진 입니다.^^

작년 겨울인가 진주수목원을 방문했을땐 조류독감 때문에 동물원이 폐쇄되어있어 아쉬웠는데 생각보다 동물들도 관리가 잘되어 있고 좋았습니다.

이외에도 독수리, 닭, 부엉이 등의 조류들과 다람쥐과의 동물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혹시 인근에 동물원을 찾고 계신다면 진주수목원 동물원 추천 드립니다.^^